상품설명
기간 : 1일 = 24시간으로 계산
예약 후 수령 시 결제 (현금 또는 카드)
사용기간 만료 시 자동해지 (연장 불가)
심카드 반납 불필요 (사용 후 파기)
상품 종류 | 판매 가격 |
1일권 | ₩6,600 |
5일권 | ₩27,500 |
10일권 | ₩38,500 |
30일권 | ₩71,500 |
※ 사용기간에 맞춰 권종별 조합하여 구입
예) 35일 체류 → 30일권 한 장 + 5일권 한 장 구입
의무 사용기간 없는 No Contract plan
계약 및 해지 위해 시내 대리점 방문 불필요
예약 후 공항에서 수령하여 바로 사용
예약 후 수령 시 결제 (현금 또는 카드)
데이터 무제한 (사용량 및 테더링 제한 無!)
카톡 등 App을 활용하면 통화도 무제한!
WhatsApp, 카카오톡 무료 고객센터 이용
내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
Unlocked SIM Free 스마트폰만 가능
언락 여부는 휴대폰 계약했던 통신사에 문의
예약 전!주의사항 필독
예약관련
간단 예약!
ⅰ 예약하기 버튼 클릭 후, 신청폼 작성.
ⅱ 신청 버튼 클릭 후, email 인증.
ⅲ email 인증 후 예약 완료 메일 수신.
비행기 스케줄이 확정된 후 예약해주세요.
수령일 기준 180일 전부터 예약 가능
예약마감 : 한국시간 기준 수령일 하루 전 14시
예약 마감 후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예약 변경 및 취소
수령일 하루 전까지 예약 완료 메일 회신으로 연락
연락없이 예약 취소시 Black 처리
해지
통화 및 문자 사용요금 결제
예약시 입력한 서비스 종료일 22시 자동해지
해지 시 Deposit 카드에서 사용요금 자동결제
서비스 종료일 변경
종료일 하루 전까지 예약 완료 메일 회신으로 연락
수령결제
수령 시 결제 (현금 또는 카드)
예약시 픽업하시기로한 곳에서 픽업.
수령 시 대기 및 설정에 30분 정도 소요되니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내방해주세요.
수령 시 필요한 것
① 이메일로 받은 예약번호
② 예약자 본인 신분증 (여권)
결제 : 카드 또는 현금(₩)
심카드 설정 불가시 카운터에 문의.
고객센터
서비스 예약 및 아이토크엠 어플리케이션 관련 문의는 캐나다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고,
한국에서 서비스 사용 시 심카드 관련 문의는 한국고객센터(☏ 070-7090-7007 (한국어)로 연락 주세요.
영업시간 외 연락은 메일로만 가능하며, 다음 영업일에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캐나다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
☏ 800-875-8318 / 070-7885-8318 (06:00 ~22:30 미서부 시간 기준)
KoreanSupport@iTalkBB.com
한국 고객 지원센터(심카드 사용 관련 문의)
☏ 070-7090-7007 (한국어)(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한국시간기준)
contact@koreainfo.kr / +82 10-3020-9495 (WhatsApp・카카오톡 등)
상품 설명
WiFi 에그 Daily Rental 요금
수령일 | 임대요금 |
2019-12-31 까지 | ₩3,300 / 1일 |
2020-01-01 부터 | ₩4,400 / 1일 |
옵션 상품
보조 배터리 임대 | 무료 |
분실보험 가입 | ₩3,300 / 1일 |
휴대폰 임대 | ₩1,100 / 1일 |
분실 변상금
WiFi 에그 | ₩200,000 |
보조 배터리 (옵션) | ₩50,000 |
iPhone 6 (옵션) | ₩400,000 |
4G LTE 데이터 무제한
한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량 제한 無! 속도제한 無!
배터리 연속 사용시간 : 약 7시간
동시 접속 대수 : 최대 4대
기본 임대 구성품
WiFi 라우터 본체 + 충전기 + 파우치
예약없이 현장 임대시 : ₩8,800 / 1일
예약 안내
간단 예약
STEP1) 예약하기 클릭 후 신청폼(Daily / Monthly 구분) 작성
STEP2) 신청 버튼 클릭 후, Email 인증
STEP3) Email 인증 후 예약 완료 메일 수신
비행기 스케줄이 확정된 후 예약해 주세요.
수령일 기준 180일 전부터 예약 가능
예약 마감 : 수령일 기준 하루 전 14시
예약 마감 후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예약 변경 및 취소
예약 완료 메일의 회신으로 연락주세요.
예약 변경 및 취소 시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
연락없이 예약 취소 시 Block 처리됩니다.
수령.반납.결제
수령 장소
수령 / 반납 장소는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수령 시 필요한 것
① 예약 완료 메일 (예약 번호)
② 수령인(=예약자) 본인 신분증 (여권)
③ 신용카드 제시 (수령인 본인 명의)
예약자명 = 수령인명 = 신용카드 표기명!
임대시 카드 정보만 Holding (Deposit)
본인 명의의 Credit 카드가 없을 경우, Debit(체크) 카드로 보증 사전 승낙 필수!
본인 명의 신용・데빗(체크)카드가 없으면, 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반납 장소
수령장소와 동일 (인천공항)
반납시 결제(후불)
카드 또는 현금(₩)
비행기 출발 2시간 전까지 반납
반드시 반납 먼저 하고 출국 수속
반납일 변경
반납일 하루 전까지 KT 심카드 예약 고객센터로 연락(070-7090-7007 (한국어)
연락없이 미반납시 강제 반납 처리됩니다.
반납일에 미반납 또는 미결제 시
반납 예정일에 강제 반납 처리되며, Deposit 에서 아래 변상 금액이 청구됩니다.
이미 청구된 금액은 환불이 불가하니, 반납일 변경시 고객센터(☏ 070-7090-7007 (한국어)로 연락 바랍니다.
미리 연락주시면 강제 반납되지 않습니다.고객님 사정으로 반납을 못 했을 경우 우편으로 반납할 수 있습니다.
우편 요금은 고객님 부담이며, 저희 쪽으로 우편이 도착하는 날까지 임대요금이 발생합니다.
기기 미반납, 고장, 파손, 도난, 분실 시
당사가 정하는 변상 금액이 청구되며, 이미 청구된 금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WiFi 에그 : ₩200,000, 충전기 : ₩10,000)
연장
반납일 하루 전까지 KT 심카드 예약 고객센터로 연락(070-7090-7007(한국어)
연장 요금은 카드 결제만 가능
연장
예약상 반납 예정일까지 메일 연락 필수!
연락없이 미반납시 강제 반납 처리되며,
Deposit 카드 정보로 임대 물품 변상금 청구
이미 청구된 금액은 환불이 불가하니,
연장 시 예약메일 회신으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예약 관련 문의는 캐나다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고,
한국에서 서비스 사용 시 에그 사용 관련 문의는 한국고객센터(☏ 070-7090-7007 (한국어)로 연락 주세요.
영업시간 외 연락은 메일로만 가능하며, 다음 영업일에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캐나다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
☏ 800-875-8318 / 070-7885-8318 (06:00 ~22:30 미서부 시간 기준)
KoreanSupport@iTalkBB.com
한국 고객 지원센터(심카드 사용 관련 문의)
☏ 070-7090-7007 (한국어)(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한국시간기준)
contact@koreainfo.kr / +82 10-3020-9495 (WhatsApp・카카오톡 등)
상품설명
데이터 요금 (선불)
24시간 기준이 아닌 날짜 기준
예약 후 수령 시 결제 (현금 또는 카드)
연장 : 종료일 하루 전까지 예약 완료 메일 회신으로 연락
연장 요금은 카드 결제만 가능
연락이 없으면 서비스 종료일에 자동으로 해지
심카드 반납 불필요 (사용 후 파기)
이용 기간 | 데이터 요금 |
1~5일 | ₩27,500 |
6~10일 | ₩38,500 |
11~30일 | ₩71,500 |
※ 사용 기간에 맞춰 권종별 조합하여 구입
예) 35일 체류 → 30일권 + 5일권 두 장 구입
통화 요금 (후불)
서비스 종료시 신용카드 자동결제
국내전화 |
|
||||
국제전화 | 수령시, 국가별 통화요율 안내 |
KT 데이터 무제한 선불 심카드
4G LTE Full Speed (KT 본사 명의)
계약 및 해지 위해 대리점 방문 불필요!
예약 후 공항에서 수령하여 바로 사용
위약금・데이터 요금 폭탄 걱정 無
사용량제한・테더링제한 無
카카오톡 무료통화로 통화요금 걱정 無
WhatsApp, 카카오톡 무료 고객센터 이용
내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
Unlocked SIM Free 스마트폰만 가능!
사용가능 기종 : 주의사항 참조
상품스펙
NETWORK : LTE / GSM / UMTS
4G Bands (FDD-LTE)
Main:LTE 1800Mhz (Band3)
Sub:LTE 2100 (B1), LTE 900 (B8)
3G Band (WCDMA / UMTS)
2100Mhz
★LTE 주파수 미지원 기기 : 3G만 사용가능
★CDMA, TD-SCDMA 전용기기 : 사용불가
이용불가 서비스
휴대폰 본인인증 / 링투유 (컬러링) / 로밍
휴대폰 소액결제 / 콜렉트콜 등 부가서비스
예약관련
간단 예약!
ⅰ 예약하기 버튼 클릭 후, 신청폼 작성.
ⅱ 신청 버튼 클릭 후, email 인증.
ⅲ email 인증 후 예약 완료 메일 수신.
비행기 스케줄이 확정된 후 예약해주세요.
수령일 기준 180일 전부터 예약 가능
예약마감 : 한국시간 기준 수령일 하루 전 14시
예약 마감 후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예약 변경 및 취소
수령일 하루 전까지 예약 완료 메일 회신으로 연락
연락없이 예약 취소시 Black 처리
해지
통화 및 문자 사용요금 결제
예약시 입력한 서비스 종료일 22시 자동해지
해지 시 Deposit 카드에서 사용요금 자동결제
서비스 종료일 변경
종료일 하루 전까지 예약 완료 메일 회신으로 연락
연락이 없으면 서비스 종료일에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연장
종료일 하루 전까지 예약 완료 메일 회신으로 연락
연장 요금은 카드 결제만 가능.
연락이 없으면 서비스 종료일에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상품수령
수령 장소
예약시 픽업하기로 한 곳에서 픽업
수령시 대기 및 설정에 30분 정도 소요되니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내방해 주세요.
수령 시 필요한 것
① 예약번호 제시 (예약완료 메일)
② 수령인 본인 신분증 (여권)
③ 신용카드 (수령인 본인 명의)
④ 데이터 요금 결제 및 통화요금 Deposit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Debit카드
수령인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Debit카드가 반드시 필요
예약자명=수령인명=신용카드 표기명
서비스 종료 시 신용카드에서 통화요금 자동 결제
Deposit으로 사용불가 카드 : Prepaid charge Card
고객센터
서비스 예약 및 아이토크엠 어플리케이션 관련 문의는 캐나다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고,
한국에서 서비스 사용 시 심카드 관련 문의는 한국고객센터(☏ 070-7090-7007 (한국어)로 연락 주세요.
영업시간 외 연락은 메일로만 가능하며, 다음 영업일에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캐나다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
☏ 800-875-8318 / 070-7885-8318 (06:00 ~22:30 미서부 시간 기준)
KoreanSupport@iTalkBB.com
한국 고객 지원센터(심카드 사용 관련 문의)
☏ 070-7090-7007 (한국어)(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한국시간기준)
contact@koreainfo.kr / +82 10-3020-9495 (WhatsApp・카카오톡 등)
예약시 주의사항
1. 수령시 필요한 것
예약번호 제시(예약 완료 메일) /
예약자(수령인) 본인 신분증(여권)
신용(또는 데빗)카드, 현금(₩) 결제 가능
2. 심카드 사용 가능 단말기
KSIM 사용 가능 단말기
① 처음부터 SIM Free 단말기
② 계약중인 통신사를 통해 정식으로 SIM Unlock된 단말기
SIM Unlock은 계약중인 통신사에 문의
구형 기종으로의 사용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KSIM 사용 불가 단말기
통신사 통해 정식으로 Unlock하지 않은 기기
개인적으로 Unlock한 기기
KSIM의 주파수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
한국에서 타사의 심카드로 사용했던 기기
일시정지・직권해지・도난・분실 신고된 기기
2014년 10월 이전 출시된 LG U+용 기기
한국에서 타사의 심카드로 사용했던 기기
이전 계약을 먼저 해지해야만 사용 가능하니,
예약 신청후 메일 회신으로 ☞IMEI 번호를 알려주세요
3. 예약 신청 마감: 출국일 최소 1일 전까지
4. 예약 후에는 예약시 남겨주신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예약확인 메일 발송되오니,
이메일에서 상품설명, 예약정보 및 주의사항을 재확인 후, “확인 URL”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기 전 반드시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고, 상기 조건이 모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지 않은 상태로 예약 완료시
한국에서 KT 심카드 서비스 이용하지 못하실 수 있으면, 아이토크비비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및 기타 사용 관련 자세한 문의는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 센터 (800-872-290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 주의사항
1. 수령시 필요한 것
예약번호 제시 (예약 완료 메일) /
예약자(수령인) 본인 신분증 (여권)
에그 수령 시,
신용카드(요금 결제용/수령인 본인 명의)로만 결제 가능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미소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에그 반납시 추가요금이 발생 할 경우 추가비용은
현금(₩)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2. 예약 신청 마감: 출국일 최소 1일 전까지
3. 예약 후에는 예약 시 남겨주신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예약확인
메일 발송되오니, 이메일에서 예약정보 및 주의사항을 재확인 후,
“확인 URL”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기 전 반드시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고, 상기 조건이
모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지 않은 상태로 예약 완료시
한국에서 KT 심카드 서비스 이용하지 못하실 수 있으면,
아이토크비비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및 기타 사용 관련 자세한 문의는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 센터 (800-872-290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 주의사항
1. 수령시 필요한 것
예약번호 제시 (예약 완료 메일) /
예약자(수령인) 본인 신분증 (여권)
심카드 수령 시,
신용카드(요금 결제용/수령인 본인 명의)로만 결제 가능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미소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발신 통화로 추가요금이 발생 할 경우 추가비용은
현금(₩)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2. 심카드 사용 가능 단말기
KSIM 사용 가능 단말기
① 처음부터 SIM Free 단말기
② 계약중인 통신사를 통해 정식으로 SIM Unlock된 단말기
SIM Unlock은 계약중인 통신사에 문의
KSIM 사용 불가 단말기
통신사 통해 정식으로 Unlock하지 않은 기기, KSIM의 주파수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
한국에서 타사의 심카드로 사용했던 기기, 일시정지・직권해지・도난・분실 신고된 기기,
2014년 10월 이전 출시된 LG U+용 기기
한국에서 타사의 심카드로 사용했던 기기
이전 계약을 먼저 해지해야만 사용 가능하니, 예약 신청후 메일 회신으로 ☞IMEI 번호를 알려주세요.
3. 예약 신청 마감: 출국일 최소 1일 전까지
4. 예약 후에는 예약시 남겨주신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예약확인 메일 발송되오니, 이메일에서 상품설명,
예약정보 및 주의사항을 재확인 후, “확인 URL”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기 전 반드시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고, 상기 조건이
모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지 않은 상태로 예약 완료시
한국에서 KT 심카드 서비스 이용하지 못하실 수 있으면,
아이토크비비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및 기타 사용 관련 자세한 문의는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 센터 (800-872-290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플랜을 선택하여 주십시오